로데오거리 명리학 / 쥐태몽 / 친구,언니와 싸운 꿈 해몽해주세요












-
쥐태몽
아기작명
사주 이직
신생아작명소
2018신생아이름
주씨여자이름
사주 입시
-

-

www.사주-당신의삶의지름길.com

-

-
아래의 내용은 사주 상담 접수된 내용입니다.
이 글을 보시는 분도 사주로 도움이 필요하시면,
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-

-
친구,언니와 싸운 꿈 해몽해주세요
-

-
하나는 확실히 기억안나지만 언니와 싸우는 꿈을 꿨어요
거의 연끊는 수준...?말로 싸웠어요(언니는 대학때문에
떨어져삽니다)또 한꿈은 제일친한친구가 저의친한친구한테
제 욕(구설수)을 카톡으로 막 하는 꿈을 꿨어요 기분이 굉장히
상했구요..제가그래서 제가 아니라고 해명했는데 그리 믿어주는
눈치는 아니었어요...말로도 싸우고 그랬는데
좋지않게끝나서 일어나서도 찝찝했어요이렇게2개꿨는데 둘다
가까운사람사람이랑 싸운꿈이라 좀 찜찜하네요꿈해몽 해주세용
-

-

www.사주-당신의삶의지름길.com

-








1803040427



My Blog URL : 56k12imya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베트남 푸꾸옥 여행 브이로그 JW 메리어트 호텔 파티까지 ♥ JW Marriott Phu Quoc Emerald Bay

    베트남 푸꾸옥 여행 브이로그 JW 메리어트 호텔 파티까지 ♥ JW Marriott Phu Quoc Emerald Bay Tags :     Emerald     푸꾸옥     ♥     Quoc     Marriott     Bay     메리...